베란다에서 꽃잔치 작성자도두리|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하니야 작성시간26.06.03 제라들이 너무 이쁘게 피어있네요 들다보시며 행복 하시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도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다육이는 정말 못키워요 ㅠ꽃피는 제라는 우리집 환경에 맞는거 같아요^^ㅎ 오늘은 투표하고 편안한 쉼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한잔의여유 작성시간26.06.03 제라가 넘 이쁘네요 여름 잘나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도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네 여름을 잘이겨 내야 하는데 올해도 덥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지몽(순천)59 작성시간26.06.03 여름을 잘 넘기는가 봅니다.저는 여름에 절반이상 훅가버려요.넘잘키우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도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베란다가 좀더 헐렁하면 통풍이 좋고 빽빽하면 보내는 가짓수도 많은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테라스 작성시간26.06.05 예쁘네요 그런데 이정도 관리하려면거의 매달려야되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도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매달리면 생활은 힘들지요~ㅎ 바람과 햇볕은 꽁짜니 물만 보면서 주면 잘자라는듯 싶어요~~한여름 더위는 사람도 모두가 힘드니 잘견뎌 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