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리움.

작성자향이있는화원.|작성시간26.06.07|조회수183 목록 댓글 12

이제 다지고 있네요
뿌리뽑아서 말려야함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향이있는화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화분엔 안심어봤어요
    노지에심어서 겨울을 나야해요 마늘과같아요
  • 작성자빛살이 | 작성시간 26.06.08 이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향이있는화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예뻐요 ^^
  • 작성자도두리 | 작성시간 26.06.09 노지에 심고 꽃보고 캐야 또 꽃을 즐기겠어요
  • 작성자서현벌꿀 | 작성시간 26.06.16 알리움 정말 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