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만다 수없이 피어줘요
이애도 서리가 내릴때까지
피더라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온유(서울) 작성시간 26.06.09 와!~
참 이쁩니다
서울해바라기님의 꽃들은
뭐가 저리 좋은가요?ㅎ
금손 확실하십니다
서울해바라기님표 발렌타인이랑 차이니스렌턴
너무 이쁘게 잘 컷는데
주말농장에서 도둑맞고
보험으로 삽목해 놓았던것
잘살아서 잘크고 잇답니다
지금쯤 목대도 굵어지고
멎질텐데....
꽃나무 왕창 도난당하고
너무 속상하고 정떨어져서 이젠
주말농장 안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서울해바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온유님 안녕하세요?
어머나 그런일도 있군요
우리집은 옥상이라 그런일은 없어요
클레마 덕분에 옥상에서 잘 피고있어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온유(서울) 작성시간 26.06.10 서울해바라기
클레는 정말 효녀예요 ㅎ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