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많이도 피었네

작성자서울해바라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223 목록 댓글 7

알라만다 수없이 피어줘요
이애도 서리가 내릴때까지
피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온유(서울) | 작성시간 26.06.09 와!~
    참 이쁩니다
    서울해바라기님의 꽃들은
    뭐가 저리 좋은가요?ㅎ
    금손 확실하십니다
    서울해바라기님표 발렌타인이랑 차이니스렌턴
    너무 이쁘게 잘 컷는데
    주말농장에서 도둑맞고
    보험으로 삽목해 놓았던것
    잘살아서 잘크고 잇답니다
    지금쯤 목대도 굵어지고
    멎질텐데....
    꽃나무 왕창 도난당하고
    너무 속상하고 정떨어져서 이젠
    주말농장 안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서울해바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온유님 안녕하세요?
    어머나 그런일도 있군요
    우리집은 옥상이라 그런일은 없어요
    클레마 덕분에 옥상에서 잘 피고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온유(서울) | 작성시간 26.06.10 서울해바라기 
    클레는 정말 효녀예요 ㅎ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