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베란다에서

작성자도두리|작성시간26.06.09|조회수262 목록 댓글 15

올해 분양받아 첫꽃보는 즐거움...
빨강색 제라만 키워 볼까 싶기도*<>*

러시아제라늄 이라서 꽃이 엄청 예뽀요

s숲~요건 국산제라늄 인데 이뻐요

제가만든 파종이 에요~빛나시몬

보라색 꽃이피는 제라늄

로즈버드애플블라섬 여름철 강하고 이뻐요

바램은?...
6월한달 더위는 천천히 장마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직은 더위가 견딜만해요~ㅎ 초록이들도 꽃도 예쁘게 볼수있고요~즐밤 되셔요
  • 작성자빨강장미1004 | 작성시간 26.06.09 예쁘게 잘 키우셨네요.
    정성이 느껴집니다.
    저도 나눔 기다려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도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안녕하세요 ~♡
    아직 덥지않아서 좋은날 이에요^^
  • 작성자엄꽃향기 | 작성시간 26.06.14 어머ㅡ제라도 꽃이이렇게 예쁜것이 있군요
  • 답댓글 작성자도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제라늄 종류가 어마해요~~
    수입도 많고 국내 제라늄 파종이가 이쁜것도 많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