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분양받아 첫꽃보는 즐거움...
빨강색 제라만 키워 볼까 싶기도*<>*
러시아제라늄 이라서 꽃이 엄청 예뽀요
s숲~요건 국산제라늄 인데 이뻐요
제가만든 파종이 에요~빛나시몬
보라색 꽃이피는 제라늄
로즈버드애플블라섬 여름철 강하고 이뻐요
바램은?...
6월한달 더위는 천천히 장마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도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아직은 더위가 견딜만해요~ㅎ 초록이들도 꽃도 예쁘게 볼수있고요~즐밤 되셔요
-
작성자빨강장미1004 작성시간 26.06.09 예쁘게 잘 키우셨네요.
정성이 느껴집니다.
저도 나눔 기다려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도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안녕하세요 ~♡
아직 덥지않아서 좋은날 이에요^^ -
작성자엄꽃향기 작성시간 26.06.14 어머ㅡ제라도 꽃이이렇게 예쁜것이 있군요
-
답댓글 작성자도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제라늄 종류가 어마해요~~
수입도 많고 국내 제라늄 파종이가 이쁜것도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