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폭죽초 ( 루셀리나 )

작성자뮤즈샴|작성시간26.06.10|조회수137 목록 댓글 3

작년 가을에 더 큰 화분에
분갈이하면서 너무 심하게 가지치기를
했는지 올해는 별로 안쁘게 피웠어요

작년가을에 가지치기한 모습🔻

올해피고지고하지만 수형이 별로에요 🔻

씨앗 엄청 맺었어요 🔻
작년에 나눔 받으신 분들 성공하셨는지?

올가을 되면 가지치기하면 삽수가 많이
나올거에요 기대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마일현(안동) | 작성시간 26.06.10 꽃이 신기하네요
    가을에 손들어봐요
  • 답댓글 작성자뮤즈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몇사람에게 씨앗도 나눔하고 삽수도 나눔 했는데 성공했다는 사람이 없어요
    전 씨앗발하가 아주 잘되어
    키우다 깜빡하고 하루 물 못주었더니 말라버렸어요
    삽수는 몇가지 성공해 잘키워
    당근에서 사갔어요
    가을에 가지치기하면
    많이 나와요
    손들어 보세요
  • 작성자꼼순이 | 작성시간 26.06.11 처음 봐요^^ 가을에 부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