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보세요.

작성자고양사내|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꼬치조아 작성시간26.06.11 제주는 빠르기도 하지만 6월 나무 이식은 분떠서 보내면 좋겠어요.
    최소 흙이라도 조금 붙이면 그나마 다행인대.
    앞으로 화분묘나 분달이 아니면 고려하세요.
    탈탈 털면.
    용돈 탈탈 털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고양사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들려주셔서 감사
    감사합니다.
    전두번이나 섭섭
    해도 잊을래요.
    나무는 흙은어렵
    고요. 보습을 잘해서 보내셨으
    면합니다.
    빨리온 더위에
    건강조심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연아짱(부산) 작성시간26.06.11 고양사내 물에 푹 담궈 물 올려서
    심어보세요.정신차릴때까지 그늘에 두시고요
  • 답댓글 작성자 고양사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연아짱(부산) 식전산행 정상에
    남향쪽 심은지는
    몇달돼도 살지도
    안해서 오늘 뽑아
    왔네요. 마음이
    중요하죠 식물은
    습기가 좌우하죠
    25,000원 포기는
    하는데 이렇게는
    안닌것 같네요.
    물도 가져가
    잘주었는데요.
    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 연아짱(부산) 작성시간26.06.11 고양사내 곧 장마 온다는데 잘 살것 같아요.
    푸른끼가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 고양사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연아짱(부산) 몇달됐고요.
    동백이 안오고요
    5구루가 귤나무
    네요.
    얼굴 안본다고
    마음이 중요하죠
    돈몇푼이 문젠가요.
    올때부터 못살것
    같았어요.
    뿌리가 보습안해
    말라 배틀어져서
    혹시나 심고 물도
    잘줘봐도 변화가
    안보여 오늘뽑아
    버렸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