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세요. 작성자고양사내|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꼬치조아 작성시간26.06.11 제주는 빠르기도 하지만 6월 나무 이식은 분떠서 보내면 좋겠어요.최소 흙이라도 조금 붙이면 그나마 다행인대.앞으로 화분묘나 분달이 아니면 고려하세요.탈탈 털면.용돈 탈탈 털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양사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들려주셔서 감사감사합니다.전두번이나 섭섭해도 잊을래요.나무는 흙은어렵고요. 보습을 잘해서 보내셨으면합니다.빨리온 더위에건강조심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연아짱(부산) 작성시간26.06.11 고양사내 물에 푹 담궈 물 올려서 심어보세요.정신차릴때까지 그늘에 두시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양사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연아짱(부산) 식전산행 정상에남향쪽 심은지는몇달돼도 살지도안해서 오늘 뽑아왔네요. 마음이중요하죠 식물은습기가 좌우하죠25,000원 포기는하는데 이렇게는안닌것 같네요.물도 가져가 잘주었는데요.아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연아짱(부산) 작성시간26.06.11 고양사내 곧 장마 온다는데 잘 살것 같아요.푸른끼가 보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양사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연아짱(부산) 몇달됐고요.동백이 안오고요5구루가 귤나무네요.얼굴 안본다고마음이 중요하죠돈몇푼이 문젠가요.올때부터 못살것같았어요.뿌리가 보습안해말라 배틀어져서혹시나 심고 물도잘줘봐도 변화가안보여 오늘뽑아버렸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