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늘 점심때

작성자서울해바라기|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유밀 작성시간26.06.13 와~아 세상에나 선인장 꽃이 화려하네요
    꽃이 한 일주일만 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도 5일장에서 난타나 2포트 5천원에
    사다 합식해 놨더니 잘 피고있어요
  • 작성자 오두리번 작성시간26.06.13 너무 곱고 이쁩니다
  • 작성자 방여사 작성시간26.06.13 짧은 시간 정열의 꽃 피고 바로 져버리는 애틋한 선인장꽃
    란타나는 여름내내 피고지고 할테고 풍노초 핑크보라 이뻐요
    옥상에 피어 더 많은 사람들이 보면 좋으련만 아쉽네요
    땡볕에서 잘 키우시니 덕분에
    즐감합니다
  • 작성자 도두리 작성시간26.06.14 선인장 꽃이 아주 화려하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