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루엘리아

작성자온유(서울)|작성시간26.06.17|조회수144 목록 댓글 2

왜성종 루엘리아 3색중
제일먼저 핀 분홍색을
칭찬으로 사진찍어줍니다

♡♡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밀 | 작성시간 26.06.18 왜성종이 있었군요
    전 보라색을 올봄에 사서 화분에
    심었더니 하늘까지 갈것 같아요
    꽃도 많이 피질않고 한두개씩 피고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온유(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큰애는 큰대로 멎지죠
    박에선 큰애가 좋지않을까요?
    왜성 3색이 있네요
    개화기간은 하루...ㅎ
    그래도 매일펴서
    괞찬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