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웟던 날씨에도... 작성자도두리|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지지몽(순천)59 작성시간26.06.19 제라꽃은 언제보아도 깨끗하고 화려해 마음까지 웃음짓게 합니다.지난 여름 훅 가버린 제라들 내게 남은 제라들 잘 키우며 내년에도 님처럼 이쁠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도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올여름 어떻게 날씨가 도와줄지...사람과 식물들 모두에게 좋은 날씨이길 기도해 보아요^^저도 제라는 여름에 보내고 아쉬운건 또 들이고 하면서 키워요~화이팅입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육이보러 작성시간26.06.19 오늘 사진이면 님은 금손이네요 눈 호강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도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베란다 환경이 많이 중요하더라구요^^바람 햇볕이 적당하면 물주기는 주인장이 관심으로 때맞춰 주면 잘자라는듯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