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라늄 키우기 전문가가 됐어요 작성자대박인생|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해랑 작성시간26.06.20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박인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첫댓글 짱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포사랑 작성시간26.06.20 대단하십니다부럽습니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박인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이쁘고 좋아서 키우다보니 잘키우게 됐네요누구나 다 잘하실수 있는데 일찍 포기하셔서 결실을 못맺을거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자빛 작성시간26.06.20 제라천국~~.너무 행복하시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박인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80여종 키우다 줄이고 줄여서 얼마안되니 한결 덜 힘들어요그리고 이제는 죽던말던 맘편히 돌보는데 오히려 더 잘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을빛바다(여수) 작성시간26.06.20 오~~~제라의 여신 대단 하시고 뿌듯한 삶 제라 만큼이나 아름다운 삶~~대박인생님의 제라사랑을 응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박인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정말 이쁘답니다 빠란잎도 예쁘고 새싹 돋는 것도 사랑스럽고요응원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누홀릭 작성시간26.06.20 와~대박~ 제라사랑 최고네요~눈돌아갑니다~~국산홑꽃은 저도 키우는 아이들이네요은근예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박인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국산홑꽃은 씨앗 발아해서 키운거라 억수로 좋아하네요제라바보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누홀릭 작성시간26.06.20 대박인생 유럽종 겹꽃들은 씨앗 맺히지않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박인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카누홀릭 유럽꽃 부케종류만 어쩌다 씨앗달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설픈 작성시간26.06.20 너무 이쁘네요~~멋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박인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좋아하니 누가 안시켜도 정성을 다해서 키웠는데 지금은 지들이 알아서 커줘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들국화 서울/관악 작성시간26.06.21 판매분좀 올려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박인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우리집에서 예쁜꽃 보려고 키워서 올봄엔 삽목도 안했어요 제라키우는 소모품 비용 충당시 당근에 몇개씩 분양해요카페에는 판매글 안올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금이삭류 작성시간26.06.22 너무 이뻐요근데 겨울에 밖에 있으니 다 얼어죽어요 안으로 너놔도 추워서 그런지 죽더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박인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제라늄 겨울엔 밖에서 못키워요베란다에 꽁꽁 싸메주던지 실내 거실 창가로 들여야해요우리도 꽃핀것은 거실에두고 퍼렁잎들은 신문지나 비닐씌워 얼지않게 베란다에서 겨울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