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마는 잘 못키우고 있어요
여태저러고 있어요
24년 2월 22일 삽목
25년 11월 23일
26년 6월 21일
24년 2월 어렵게 삽목 성공한 율마들 몇 개는 모종으로 당근에 분양하고 현재 남은 율마는 7개 다예요
크는 건지 아닌지 그대로인 거 같아요
방금전 다듬어 줬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대박인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물을 많이 먹어요
윗 흙 마르면 물 많이 주네요 -
답댓글 작성자스마일현(안동) 작성시간 26.06.21 대박인생 님께서 키운건 보니까
또 구입해 키워볼까 생각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박인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햇볕, 통풍, 물 세가지만 신경쓰면 죽지는 않을거에요
-
작성자빛살이 작성시간 26.06.24 저도 삽목 많이 해서 이웃들 분양하고 10개정도 키우는데 물만 마르지않게하면 까탈스럽지 않아 키우기 무난한듯해요~~
수형을 예쁘게 잘 잡았네요 이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박인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new
느긋하게 기다리면 되는데 저는 느긋한 성격이 아니라서
율마가 힘들거예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