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율마 키우기

작성자대박인생|작성시간26.06.21|조회수189 목록 댓글 6

율마는 잘 못키우고 있어요
여태저러고 있어요

24년 2월 22일 삽목


25년 11월 23일


26년 6월 21일

24년 2월 어렵게 삽목 성공한 율마들 몇 개는 모종으로 당근에 분양하고 현재 남은 율마는 7개 다예요
크는 건지 아닌지 그대로인 거 같아요

방금전 다듬어 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박인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물을 많이 먹어요
    윗 흙 마르면 물 많이 주네요
  • 답댓글 작성자스마일현(안동) | 작성시간 26.06.21 대박인생 님께서 키운건 보니까
    또 구입해 키워볼까 생각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박인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햇볕, 통풍, 물 세가지만 신경쓰면 죽지는 않을거에요
  • 작성자빛살이 | 작성시간 26.06.24 저도 삽목 많이 해서 이웃들 분양하고 10개정도 키우는데 물만 마르지않게하면 까탈스럽지 않아 키우기 무난한듯해요~~
    수형을 예쁘게 잘 잡았네요 이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박인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느긋하게 기다리면 되는데 저는 느긋한 성격이 아니라서
    율마가 힘들거예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