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족]김태희님 살구~~

작성자놀러가자|작성시간26.06.20|조회수211 목록 댓글 5

가 왔네요

하도 소식이 없어 까였나 했는데 오늘 받았어요

후숙할필요 없이 바로 먹어도 맛나요

크기도 넘좋고 상태 짱입니다~~

입금은 했어요

잘먹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만 인어공주 | 작성시간 26.06.20 움뫄...맛나것다요!^^
    마니 잡숫고 피부미인 되시라용^3^
  • 답댓글 작성자놀러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우 넘넘 방가와요~~
    잘 지내시지요?
  • 답댓글 작성자맘만 인어공주 | 작성시간 26.06.21 놀러가자 그럭저럭 숨만 쉬고 살아요 ㅎㅎ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