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판매]햇마늘(밭마늘)2접:35000원 무료배송 저렴한가격에 판매합니다!!

작성자달빛눈|작성시간26.06.23|조회수41 목록 댓글 0

이곳은 예탁금 예치가 되어 있지 않는 일반 회원이 자유스럽게 주 1회 3개만 판매 가능한 곳입니다.-. 소비자 보호를 받을수 없는 관계로 구매시 주의하세요.댓글찜은 공개가 원칙입니다.주소와 전화번호 입력시만 비밀댓글 가능하네요~

햇홍산마늘
건조레드비트 (가루),
구수한 작두콩차
작두콩 분말가루
수박무(과일무)종자,씨앗
왕죽(왕대)로 작업되는
건조죽순 판매합니다.


홍산마늘 상품은
6월25일 발송!!

가정에서 저렴하게 드시거나,
가을 종자용으로 사용하세요!!

1접기준 2kg조금 안됩니다 !!

크기는 작아도 4쪽~6쪽 이라
마늘 까보면 하나씩은 큰편 입니다.

소량으로 9접 판매 가능합니다!!

소 사이즈
1접(100개)-20000원
2접(200개)-35000원
3접(300개)-49000원
4접(400개)-62000원
(무료배송)

1접무게: 2kg 살짝 못됩니다!!


(집에서 드시거나 가을종자용)
홍산마늘(벌마늘된 마늘)

1접(100개--29000원
2접(200개)-52000원
3접(300개)-75000원
4접(400개)-95000원
(무료배송)

총6접 가능합니다!!

1접기준(3kg~4kg)
가을 홍산마늘 종자용으로
사용용하시면 됩니다 !!

벌마늘된 홍산마늘이니 꼭!!
큰것+중간것+작은것 혼합입니다.
적게는8쪽~12쪽 정도 나옵니다!!


건조레드비트,
레드비트가루
상품은 주문건이많아
7월3일 발송됩니다!!

건조 레드비트
1kg--29000원
2kg--52000원
3kg--75000원
(무료배송)


햇 레드비트가루
500g-24000원
1kg---42000원
2kg---78000원
(무료배송)


6월달에 올라오는
왕죽순(왕대)로
작업되는 건조죽순 입니다.

한꺼번에 주문받고 채취,
삶고,건조후 7월3일
한꺼번에 발송됩니다!!

2026년 자연산 햇건조죽순
500g-37000원
1kg----69000원
2kg-----12만원
(무료배송)

1년 내내 드시고싶으실 때마다
죽순 육개장, 죽순 된장찌개 ,
죽순 초무침, 죽순 나물볶음등
여러가지로 요리해서
드신다고 합니다.


8월중순 파종 가능한
수박무(과일무)종자,씨앗
500g-18만원 (무료배송)

500g 기준 200평정도
심어집니다 !!


해마다 찾으시는 분들이
계셔서 올해도 혼자서 소량으로
재배를 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양이 아니기에
첫물 어린 작두콩으로

수확,건조후 구수한 작두콩차
간편하게 드실수있는 작두콩가루


소량으로 주문받고
햇 작두콩 상품으로
8월3일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천천히 받아보셔도 괜찮으신
분들께서는 주문해주시면
준비되는대로 좋은 상품으로
날짜에맞게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미세먼지,꽃알레르기,집진드기,
비염, 축농증, 기관지, 관절염,
콧물,코막힘,재채기

감기예방 등등에
효과좋은 신비의 작두콩입니다.

뻥튀기 작두콩차
500g-24000원
1kg---42000원
2kg---76000원
(무료배송)

"바로 물끓여드시면 됩니다 "
"지퍼펙에 담아 배송됩니다 "


작두콩 분말가루
500g-26000원
1kg--44000원
2kg--80000원
(무료배송)

작두콩 분말가루 먹는방법

가루 자체로 달달하기 때문에
우유에 가루만 섞어줘도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달달한거 좋아 하시는 분들께서는
우유+꿀+콩가루 한스푼
요거트+꿀+콩가루 한스푼

요렇게 혼합하여 드시면 맛도좋고
한컵 마시고나면 아침 한끼 대신으로
든든하고 건강면 에서도 좋습니다 !!

쌀 씻고 마지막물 받은후 위에
2수저정도 뿌려주고 밥해서 드시면
고소하니 밥맛도 좋습니다!!

어른,아이들모두
영양가는 듬뿍 먹고, 
거부감은 소리소문 없이
잠재울수 있는 하나의 방법입니다. 

음식, 요리 등에 3~5밥 숟가락
(커피 티스푼 아님) 정도 넣는다.

콩 자체를 싫어하는 아이들이 많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작두콩가루를
이용하여국 또는 찌개, 무침, 조림,

모든 요리를 분말을 이용해서
해보시면 매일 먹는 작두콩
섭취가 가능합니다. 

성인기준 하루 3회,1회
복용시 공복상태 1~2스푼
어린이기준 하루3회,식사후 섭취
3/1스푼 인데 아이들은
하루에 한번정도 섭취해도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요거트와
함께 타서 먹는걸 권장합니다.
(맛있어요^.^)

여름철 미숫가루 드실때 같이
혼합하여 드셔도 좋습니다!!



농협 마상훈
계좌번호:
352 1446 7997 13
연락처:
010 3369 9235
010 9972 923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