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명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대표자 구윤경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 626-38

전화번호 010-9444-7695

이메일 colorstyle2@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 418-98-31661

사이버몰 이용약관 http://cafe.daum.net/flower7695

통신판매 신고번호 제2010-전주덕진-101호

닫기

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꽃사 전주님들 반갑습니다~~~꽃사 전주방 카페주소입니다. http://cafe.daum.net/jj-flower7695 작성자 소녀의기도 작성시간 14.04.19
  • 점심시간이 지난 오후 여전히 춥다...해는 쩅쨍인데 이리 춥다니 ㄷㄷㄷㄷ 낼모레 뵈요~~ 작성자 찬돌맘 작성시간 12.02.02
  • 너무너무 추워요... 영하의 기온으로 한낮도 너무 추운듯 건강 조심하이소~~~ 작성자 소녀의기도 작성시간 12.02.02
  • 오늘도 콩콩이 다녀가요 ..콩콩 작성자 하늘정원(은하) 작성시간 12.02.02
  • 바깥날씨가 오늘 최고기온이 영하4도라고 합니다.
    혹 길을 걸을때 빙판길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맞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푸르지오천사 작성시간 12.02.02
  • 오늘은 날씨가 참쪼아요~거실에 햇살이 빵긋빵긋빵긋 ~~~~~~ 작성자 笑花 작성시간 12.02.01
  • 어제 함박눈 다 맞으며 일했는데 ,오늘은 추운 진안으로 가야 한다네요,추울까봐 망서리고 있어요.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춘이 작성시간 12.02.01
  • 길이 어릴적 초 발라서 닦은 복도 바닥같아요..안전운전하세요~~~ 작성자 하늘정원(은하) 작성시간 12.02.01
  • 비가 와서 심란하네요 건강조심들 하세요! 작성자 아롱다롱이네 작성시간 12.01.31
  • 밤이 깊어가네요 오늘은 눈도오고 비도오고 심란해요 일이 잘되어서 정모갈수있으면 좋겠는데요 못갈확률이 높아서 슬퍼요
    가까운곳이라 좋아했는데!
    작성자 캬옹! 작성시간 12.01.31
  • 오늘 부터 무지허게 춥다고하네요 모든님들 감기 조심하시고 하루하루를
    행복하게 보내셔요~~
    작성자 늦동이맘 작성시간 12.01.31
  • 추워졌어요.
    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1.31
  • 함박눈이 오락가락 하네요.모두 건강 유의하세요 작성자 마네킹 작성시간 12.01.31
  • 혹시 강아지 요크셔테리어 키워 보신분~~~~~ 작성자 귀연이 작성시간 12.01.31
  • 콩 콩 다녀가요~~ 작성자 하늘정원(은하) 작성시간 12.01.31
  • 아침공기 가 차가워요 오늘 월말 마감하시는 분 들은 수고하시고 내일부터는 가벼운마음 으로출근하세요 작성자 마음짱 작성시간 12.01.31
  • 이불속에서 손과 얼굴내밀고 ㅋ 콧물 주르르 요즘감기심하다는데 ㅠㅠ 내일뵈요 작성자 별짱구 작성시간 12.01.30
  • 늦었지만 자기전에 찍고가요~~~~~~~ 작성자 캬옹! 작성시간 12.01.30
  • 월요일 하는일은없어도.
    시간은 잘가네여...
    먹을만한게 없어 대충 저녁을 먹었드만 서방님이 빵을 사오라하느데 나가는게 귀찮네여.
    그래도 다녔와야겠죠.......ㅎㅎ
    작성자 가족향기 작성시간 12.01.30
  • 안녕하세요~~~ 첫명절 보내고 이것저것 한다고 바빴어요;;
    방금 아빠가 전화해서 대뜸 쓰리고냐?? 그러시길래 먼소린가 했더니 먹고 놀고 자고 라고;;;;;;아놔..어케 아셨징;;
    작성자 내꼬얌 작성시간 12.01.30
  • .. 월요일이지만 정모의 날 주간 그 기쁨으로 한주 보내요~~~ 작성자 소녀의기도 작성시간 12.01.30
이전페이지 51 현재페이지 52 53 54 5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