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명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대표자 구윤경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 626-38

전화번호 010-9444-7695

이메일 colorstyle2@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 418-98-31661

사이버몰 이용약관 http://cafe.daum.net/flower7695

통신판매 신고번호 제2010-전주덕진-101호

닫기

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꽃사 전주님들 반갑습니다~~~꽃사 전주방 카페주소입니다. http://cafe.daum.net/jj-flower7695 작성자 소녀의기도 작성시간 14.04.19
  • 날씨가 아직도 춥네요 얼마남지않는시간 잘~~~~마무리하세요 작성자 ☆바다소리…Ð 작성시간 11.12.27
  • 오늘하루도 해피하게 잘 보乃셨는지?????????????저두 그냥그냥 잘보낸 하루입니당>< 작성자 笑花 작성시간 11.12.27
  • 늦은 시간에 인사드리네여,,,다들 평안 하시죠........ 작성자 가족향기 작성시간 11.12.27
  • 풀잎모임에서 놀러왔어요.. 인사하고 가요~~ 작성자 해피해피mawar 작성시간 11.12.27
  • 오늘 부터 날이 풀린다고는 하더만 여전히 아침은 꽁꽁~~
    햇살이 쪼개지고 바람은 날이 서 있으니 완전 추버~~
    자나 깨나 감기 조심!!!
    작성자 샤랄라 작성시간 11.12.27
  • 시엄니께서 잡곡이랑 쌀 가져가라시네요~ ㅎㅎ 김제로 고고싱~~~ 작성자 좋아해영원히 작성시간 11.12.27
  • 요즘 통 글을 못올리고 있네요...
    핸폰을 새로 구입했는데 말썽이라서...
    오늘 서비스센터 다녀오려구 합니다..ㅎㅎㅎ
    작성자 찬돌맘 작성시간 11.12.27
  • 호기심 많은 딸내미가 가위들고 앞머리를 삭뚝 자른지가 2주쯤 되나? ㅎㅎ 아직도 길르려면 당당 먼거같아요 볼때마다 폭폭하네요~ ㅎㅎㅎ 작성자 좋아해영원히 작성시간 11.12.27
  • 그렇게 춥더니 창안으로 햇살이 따뜻하네요.행복한 일만 있으시길 바래요. 작성자 푸르지오천사 작성시간 11.12.27
  • ㅋㅋ.어제는 방학기념 카탄의 개척자-보드게임- 하느라 11시가 넘어서 잤네요..울집은 원래 9시넘으면 고요모드인데 말이죠/// 넘 무리했어요..오늘아침 일어나기 무지힘들었다는..ㅋㅋ 잠많은 울식구들 모다~~ 작성자 하늘정원(은하) 작성시간 11.12.27
  • 아들이 방학해서 집에 있으니 컴터 켜고 들어오는것도 눈치보이네~~~
    지금아들은 영어공부한다고 영화보고 있는데...난 등지고 앉아서 카페~ㅎㅎㅎ
    작성자 귀연이 작성시간 11.12.27
  • 12월 27일 3등 댓글이네요~ 방학때라 늦잠잤어요... 출근해야는데 밥도 못먹겠네요 ㅎㅎㅎ
    한끼 굶어도 ㅋㅋ 든든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
    작성자 소녀의기도 작성시간 11.12.27
  • 새해 새로운 게시판 새로운 마음으로 전주방 화이팅!! 작성자 통통다육@전주 작성시간 11.12.27
  • 오늘까지 춥고 낼부터는 조금 풀린다고해요,,,친정에가고싶어도 눈이안녹아서 못가네요,,눈좀안왔으면,,,, 작성자 쭈리쭌 작성시간 11.12.27
  • 낼 휴가랍니다. 올 휴가 남는거 반납하라하는데 제사도 있고해서 하루쉽니다. ㅋ 음식하는건 안니고 울 엄니가 안 계시니 애들 챙기려구요 작성자 별짱구 작성시간 11.12.26
  • 아휴~~~~~~~~~~이제사확인하구 출첵도장콩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笑花 작성시간 11.12.26
  • 내일이면 날씨가 좀 풀린다니 다행이네요~ 건강조심하세요~
    그리고 전주소모임방에도 들려서 글 읽어주세요~ 12월 31일까지는 존재하는 곳입니다 ㅎㅎㅎ
    작성자 소녀의기도 작성시간 11.12.26
  • 집에 있는 저두 월요병이라 피곤하네여......
    은행가야 하는데 나가기 싫어이렇구있네여..........
    2011년 마지막주 행복하게 보내시구요....마무리 잘하세여..............
    작성자 가족향기 작성시간 11.12.26
  • 아침엔 정말 춥더니 햇님이 나오니 땃땃한 기분^^김장김치가 맛이 없어서 겉절이 담글 준비중에요~~`맛나게 담궈야징 ~ ㅎㅎ 작성자 좋아해 작성시간 11.12.26
  • 울아들 방학했다고 아침에 공부하는척 20분 하더니
    게임을 두시간이나~~~~~ㅋ
    작성자 귀연이 작성시간 11.12.2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