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명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대표자 구윤경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 626-38

전화번호 010-9444-7695

이메일 colorstyle2@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 418-98-31661

사이버몰 이용약관 http://cafe.daum.net/flower7695

통신판매 신고번호 제2010-전주덕진-101호

닫기

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아침부터 엄청덥네요.
    건강유의하세요.
    작성자 농촌희망지기 작성시간 12.07.25
  • 오늘도 엄청 덥겠지요.땀내는 김에 미친듯이 청소를 했습니다.그랬더니...완전 멘붕상태예요.더위에 건강 유의하세요^^ 작성자 수정마개 작성시간 12.07.23
  • 비가 내리네요
    점심식사 맛있게드시구
    오후시간도 즐겁게보내세요.....
    작성자 푸르게 작성시간 12.07.17
  • 비가 밤에 또 온다네요. 베란다 안 녀석들은 벌써 치마입기 시작. 예쁠 사이없는 우리 이쁜이들~~~~ 작성자 은댕사랑 작성시간 12.07.16
  • 오늘도 빵긋~~
    기분좋은 만드삼~~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7.09
  • 하이~
    잘 살고 있지라우~~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7.05
  • ㅎㅎ 오전 운동은 땡땡이~
    무더운 7월 시작입니다요..
    잘~~알 보내 봅시다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7.02
  • 오랫만에 출석합니다
    행복한 한주 되세요
    작성자 물빛바다(광주) 작성시간 12.07.02
  • 하이~~
    잘들 계시지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6.30
  • 너무 더워요..
    병원 다녀 왔는데 기분 무지 꿀꿀 합니다..
    ㅎㅎㅎ 더 빡시게 운동 하랍니다..
    한낮에는 나가지 마시와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6.21
  • 오랜많에 흔적 남깁니다
    날씨가 넘 덥네요 건강한여름 나시길...^.^
    작성자 팅커벨! 작성시간 12.06.14
  • 소나기가 오네요.. 윽 베란다 문 다 열오놓구 왔는데.. 걱정이네용.. 집에갈수도 잆고..ㅠ.ㅠ
    다유기 잎에. 먼지라고 해야하나요??? 아직 어려서들.. 비를 맞게 할수도 없고..흙에만 물을 주고있어요..
    어케하면 잎이 깨끗해질까요?? 일일이 면봉으로 닦을까?? 도 생각해봅니다..ㅎㅎㅎㅎ
    물줄때.. 잎까정 다 줘도 썩진 않겠죠??
    작성자 달냥마미 작성시간 12.06.12
  • 광주방이 있네요?^-^ 광주에 사는 저로서는 너무 기쁘네요^-^ 작성자 그린하우스 작성시간 12.06.12
  • 요즘 뭐가 그리도 바쁜지.......저의 둥이들도 소홀해져서~~~미안한 마음으로 출첵해요~^^ 작성자 둥이사랑 작성시간 12.06.12
  • 저녁먹고 출석 ~~~ 작성자 러브향 작성시간 12.06.11
  • 출석합니다 작성자 물빛바다 작성시간 12.06.11
  • 오늘도 행복 바이러스 팡팡 ~ 핑겨 봅니다요..
    날은 더워도 즐거운 하루를 만들어 보자구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6.11
  • 가입인사요 다육이 초보랍니다 귀엽고 이쁘게 키워보고 싶은데 아직은 마음이 앞서네요
    시간이 흐르면 웃으면서 얘기할 날이 오겠죠 반갑습니다
    작성자 물빛바다 작성시간 12.06.09
  • 쪼기 위에 이벤트방에 줄 서고 오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무지 반가운 여인을 만나고 왔그먼요..
    건강 잘 챙기시고 즐겁고 행복이 가득한 삶을 살아 봅시다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6.07
  • 다육이초보예욤.. 분양받아서.. 키운지.. 9일차네용..ㅎㅎㅎㅎ 잘 키울수있을지.. 이제는 어딜가도.. 화단만 보고다닙니다..ㅋㅋㅋㅋ 저도 언제나 사진올리며 자랑할지..ㅋㅋㅋ 궁금한거 자주 문의드릴듯..ㅋㅋ 날씨 덥네용.. 건강관리잘하셔용^^ 작성자 달냥마미 작성시간 12.06.07
이전페이지 36 37 현재페이지 38 39 4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