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명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대표자 구윤경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 626-38

전화번호 010-9444-7695

이메일 colorstyle2@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 418-98-31661

사이버몰 이용약관 http://cafe.daum.net/flower7695

통신판매 신고번호 제2010-전주덕진-101호

닫기

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하루 일과 마치고 늦은 시간 여기 출석하고 꿈나라 갑니다. 작성자 황짱 작성시간 12.01.18
  • 방가운 얼굴 보고 점심 맛나게 무것드만 ..
    놀다가 인제사 들어 왔네요 ..
    마음이 통하는 친구가 있다는 거시 ..
    내가 헛 살지 않았다는 생각 ....???
    작성자 ♨영수기 작성시간 12.01.18 '방가운 얼굴 보고 점'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늘은 화순장에서 설명절 음식재료 준비 거의 끝냈네요 오전에 가믄 사람이 너무 많아 오후에 갔는데도 바글바글 명절은 명절인가봐요 작성자 후리지아 광주 작성시간 12.01.18
  • 맘 먹고 청소하려 했는데 여기 이렇게 앉아 있어요
    ㅎㅎ 게으름 피고
    작성자 끙끙이 작성시간 12.01.18
  • 잘들 지내시죠?
    뭐하는지 바빠서 통 정모에 참석을 못하고 있네요.
    모두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클로버~ 작성시간 12.01.18
  • 지도 도장 찍어 봅니다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1.18
  • 우리만남 발자국에 어제 정모후기 간략하게 올렸답니다.^.^
    전체 후기는 "광주꽃을사랑사람들"에 있답니다. ㅎㅎ
    작성자 가랑꼬에 작성시간 12.01.18
  • 굴 구어먹고 한잔 하고서 늦은 시간에 댕겨 갑니다~! 작성자 화이트~ 작성시간 12.01.17
  • 산에 운동다녀와서 후기 궁금해 들어왔다가 혼자 여유부리는중 입니다 작성자 후리지아 광주 작성시간 12.01.17
  • 사돈집에서 손녀보고 이제야 출첵! 작성자 마리안나(광주) 작성시간 12.01.17
  • 즐거운정모가 오늘입니다 모두 즐거운 만남되시길 응원합니다 작성자 팅커벨! 작성시간 12.01.17
  • 즐거운 정모 보내요~~~~~~ 작성자 소녀의기도 작성시간 12.01.17
  • 눈팅하러 들어왔다가 출석하고 갑니다...명절 잘보내세요~~^^ 작성자 다육내스탈~ 작성시간 12.01.17
  • 날씨가 꾸리꾸리 하네요 출석하고 갑니다~~ 작성자 늦동이맘 작성시간 12.01.17
  • 명절 다가오니 이래저래 몸도 마음도 바빠지네요 즐겁고 편안한밤 되세요들 ㅎㅎ~~~ 작성자 후리지아 광주 작성시간 12.01.16
  • 새로운 한주일 대책없이 행복하세요 ..
    모더덜 아자아자 ...
    작성자 ♨영수기 작성시간 12.01.16
  • 껌껌할대 나가 이제 들어옵니다.
    사우나에서 노닥거리고면서 마신 커피향이 지금까지 ~~~
    작성자 마리안나(광주) 작성시간 12.01.16
  • 우리집의 사랑하는 원수대빵 벌써 퇴근 해 불었시요..
    ㅎㅎ 젊을때나 그래 보제마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1.16
  • 설명절 어여 지나갔음 좋겠어요.
    이제야 퇴근해서 잠깐 컴앞에 앉아 봅니다.
    새벽 6시에 가마소성땜에 나가봐야 되는데 잠이 안와요.
    어느분이 코~오 좀 해 주세욤~~
    작성자 뜨란채(광주) 작성시간 12.01.16
  • 마음이 훨가분하네요.
    다육의 모습이 눈앞에서 아른거려 마음까지ㅎㅎㅎㅎ
    작성자 마리안나(광주) 작성시간 12.01.15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51 52 53 54 5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