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명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대표자 구윤경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 626-38

전화번호 010-9444-7695

이메일 colorstyle2@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 418-98-31661

사이버몰 이용약관 http://cafe.daum.net/flower7695

통신판매 신고번호 제2010-전주덕진-101호

닫기

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전주방에서 한번 휙~~~둘러보고 인사남기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귀연이 작성시간 11.12.27
  • 지도 다녀가요 행복한꿈 꾸세요~~~ 작성자 후리지아 광주 작성시간 11.12.26
  • 다녀가요.~~~ 작성자 러브향 작성시간 11.12.26
  • 내가사는 동내는 눈을 안치워도
    하루종일 근무하는 동네 눈치느라 어께가 빠지는줄 알았당게로~
    아이고 허리 팔 다리야~?
    작성자 화이트~ 작성시간 11.12.26
  • 여수에서 남해로 배 타고 놀러 갈려구 혔드만 ..
    바람이 많이 불어서 ..
    배가 안뜬데요 ..
    그래서 걍 방콕 하고 있네요 ,,,ㅎㅎㅎ
    작성자 ♨영수기 작성시간 11.12.26
  • 오전에 운동 댕겨 와 불었드만 오후시간은 한가하네요..
    별식이나 만들어 볼까낭??
    여그저그 카페써핑 중~~
    즐거운 오후시간 되시라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1.12.26
  • 출석.~~ 햇볕은 따사로운데 문열고 청소했더니 온도가 뚝뚝 떨어지네요.. 베란다 다육이들 열어놨는데 괜찮겠죠? 환기 안시키다가 벌레 생길까봐 조금 걱정돼서 열어놨어요.. 춥긴해도 베란다에서도 약간 물이 들긴하는거 같아요..^^ 작성자 안젤리나둘리 작성시간 11.12.26
  • 흐미 좀 해볕이 나오길래 다유기 밖에 내놨다가 동태될까봐 다시
    안으로 넣어부렀네요 모두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미끄러운께 걸어댕기는것도 조심해부시요 ㅎㅎㅎㅎㅎ
    작성자 늦동이맘 작성시간 11.12.26
  • 집안에서는 추위를 못느끼겠는데
    올겨울들어서 제일 추운날이라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여린 작성시간 11.12.26
  • 2011년 마지막남은 월요일~~ 작성자 내사랑(찬자강연) 작성시간 11.12.26
  • 와우~~광주방 ~~축하드려요~~ 작성자 진여화(서울) 작성시간 11.12.26
  • 안녕하세요.. 작성자 이쁜고모 작성시간 11.12.26
  • 하얀축복속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이렇게 눈도 이쁘게 녹아 출근길이 행복합니다.~~^^** 작성자 채민 작성시간 11.12.26
  • 우와~~추워요.
    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구톤 작성시간 11.12.26
  • 광주광역시 광주방? 인가요 처음 인사 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작성자 보라빛향 작성시간 11.12.26
  • 2011년도 마지막 한 주간 멋지게 보내세요. 작성자 황짱 작성시간 11.12.26
  • 광주는 화이트크리스마스라는데~^^*
    행복한 저녁되세요~~
    작성자 여린 작성시간 11.12.25
  • 메리 크리스마스 !하늘엔 영광!땅에는 평화! 작성자 서브 작성시간 11.12.25
  • 출석.. 시댁에서 심심해서 폰으로 잠시 흔적 남겨요~^^ 남은 성탄절 행복하세요~~ 작성자 안젤리나둘리 작성시간 11.12.25
  • ~ 소복히 쌓인 하얀 눈꽃~~~ ~~ 행복한~오늘 크리스마스~★★
    △▶──‥‥‥‥ .´°³☆별。 ‥‥‥‥─★
    ◀▽┌─┐┌♡┐┌─┐┌♡┐┌─┐┌♡┐┌─┐│┐△▶
    │ ♡광││주 ││모♡│임││방♡ │개│♡설││△▶
    │ └─┘└♡┘└─ ♡축││하 ││드♡│립││니♡다△▶
    │ └─┘└♡┘└─┘└♡┘└─┘└─┘└─┘ △▶
    ★ ──‥‥‥ ♣ ˚ЙaрруÐaу ♣‥‥─ ◀▽


    예쁜 다육이와 함께 늘 !!~~~행복하세욥

    작성자 창가에 다육이 작성시간 11.12.25
이전페이지 56 57 58 현재페이지 59 6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