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추 8망 절였어요 ^^* 작성자 강수맘(김포) 작성시간 18.11.17
-
답글 강수맘 수고 많으셨네요.
맛있게 드세요. ^*^ ~~~ 작성자 수원성1 작성시간 18.11.22 -
답글 제가 덜 절이고 완전 싱겁게 먹기에 하는게 편해요 ^^
1포기로 겉절이도 했어요 ㅎㅎ 작성자 강수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11.18 -
답글 에고...저는 마트에서 김치 사다 먹으려고 김장안해요...ㅎ 작성자 루티아(김포) 작성시간 18.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