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진짜 걸이대 아이들 베란다로 들여 놓았습니다
    봄까지는 베란다에서 살아라 하고....
    그러나 영상의 따듯한 햇볕이 비추이면 나는 인내심의 한계를 느끼지요
    햇볕보라고 또 내 놓을지도 몰라요
    작성자 루티아(김포) 작성시간 18.11.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