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진짜 걸이대 아이들 베란다로 들여 놓았습니다봄까지는 베란다에서 살아라 하고....그러나 영상의 따듯한 햇볕이 비추이면 나는 인내심의 한계를 느끼지요햇볕보라고 또 내 놓을지도 몰라요 작성자 루티아(김포) 작성시간 18.11.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