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 걸이대에 아가들 몇개 있는데비 맞춘 후에 들여오려구요...출까요?영하로 내려 가진 않을거라고 해서... 작성자 루티아(김포) 작성시간 18.12.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