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젠 도깨비 같은 울언니가 왔지요 ^^ 안양 사는데 연락도 없이요 ~마트에서 엄청시리 많은 물건을 배달 시키고요 ...지금은 한라봉이 보낸 사람도 없이 택배로 왔기에 찾아 물었더니 올케가 보냈네요 ^^두루두루 그저 감사하네요 ㅎㅎ 작성자 강수맘(김포) 작성시간 19.0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