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젠 도깨비 같은 울언니가 왔지요 ^^ 안양 사는데 연락도 없이요 ~
    마트에서 엄청시리 많은 물건을 배달 시키고요 ...
    지금은 한라봉이 보낸 사람도 없이 택배로 왔기에 찾아 물었더니 올케가 보냈네요 ^^
    두루두루 그저 감사하네요 ㅎㅎ
    작성자 강수맘(김포) 작성시간 19.0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