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세월 함께한 화분이 깨져 그것도 정이라고 못버리네요 ~ 붙였어요 ㅎㅎ 작성자 강수맘(김포) 작성시간 19.04.04 답글 두 조각 만 나면 붙여야죠~그러나 여러 조각나면 버리구~~ㅎㅎ 작성자 루티아(김포) 작성시간 19.04.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