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잘한 고구마 굽고 찌고 ㅎ 냄새 좋습니다 ^^* 작성자 강수맘(김포) 작성시간 19.06.19 답글 저렴해서 3박스요 ㅎ 냉동 후 가끔 꺼내지요 ^^ 작성자 강수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9.06.19 답글 냄새 좋으면 맛도 좋겠다뭐~ 작성자 루티아(김포) 작성시간 19.06.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