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잎꽂이로 키워 큼직한 화분에 있던 연봉을 롱분에 옮기니 보기 좋습니다 ^^* 작성자 강수맘(김포) 작성시간 19.06.21
-
답글 그러셨어요? 에구 머니나 ~ 연봉은 꾸준히 잎꽂이를 한답니다 ㅎ 질리지도 않더라구요 ㅎㅎ 작성자 강수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9.06.22
-
답글 강수맘님 보여주셔야죠~
혹시 올리셨나 뒤져보니
안보이네요.
아까워 혼자 보시려는건 아니죠?
기대해봅니다~^^ 작성자 멋진품바씨 작성시간 19.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