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비 온다기에 뚜껑 덮느라 손이 바쁘네요 (비닐과 뚜껑으로 장마 대비합니다 ) 작성자 강수맘(김포) 작성시간 19.06.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