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람이 불면서 추워요^^
작성자
강수맘(김포)
작성시간
19.11.07
-
초록이도 현관 안으로 들였어요 ^^
작성자
강수맘(김포)
작성시간
19.11.06
-
낙엽과 자른 나무들 조금씩 태웁니다 ^^
작성자
강수맘(김포)
작성시간
19.11.05
-
반갑습니다. ^*^ ~~~
작성자
수원성1
작성시간
19.11.05
-
좋은꿈꾸세요
작성자
라벤다한
작성시간
19.11.04
-
배추 3포기로 두가지 김치합니다 ^*
작성자
강수맘(김포)
작성시간
19.11.04
-
주말 휴일에 장모님 뵙고 왔어요. ^*^ ~~~
작성자
수원성1
작성시간
19.11.04
-
어젠 옆지기랑 키 큰 나무들 절단 ~ 태울게 많음 ㅎ 오늘은 애들이 온다해서 새벽에 _()_ 다녀왔어요 ^^*
작성자
강수맘(김포)
작성시간
19.11.03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즐거운 주말되세여^^
작성자
밥탱
작성시간
19.11.02
-
조금은 한가해진 11월 첫날이네요 ㅎㅎ
작성자
강수맘(김포)
작성시간
19.11.01
-
날씨가 뭐라도 쏟아질 듯 하네요~~
작성자
강수맘(김포)
작성시간
19.10.31
-
10월 알차게 마무리 잘 하시고 11월 기쁜 마음으로 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
수원성1
작성시간
19.10.31
-
에구 생강 까기 정말 싫어요 ^^
작성자
강수맘(김포)
작성시간
19.10.30
-
바람이 불면서 추워졌어요.
작성자
강수맘(김포)
작성시간
19.10.29
-
어젯밤에 내린비로 기온이 내려갔어요. 사전에 감기에 조심 조심 ㅎㅎㅎ
작성자
수원성1
작성시간
19.10.29
-
비가 요란하게 쏟아졌네요.
작성자
강수맘(김포)
작성시간
19.10.28
-
깊어가는 가을 시골은
먹꺼리가 넘치네요^^
작성자
별루스
작성시간
19.10.28
-
가을에도 예쁜 미소로 행복을 누리세요. ^*^ ~~~
작성자
수원성1
작성시간
19.10.28
-
일을 만드네요 ㅋ 돌산 갓 5단 사왔어요 ^^
작성자
강수맘(김포)
작성시간
19.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