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명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대표자 구윤경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 626-38

전화번호 010-9444-7695

이메일 colorstyle2@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 418-98-31661

사이버몰 이용약관 http://cafe.daum.net/flower7695

통신판매 신고번호 제2010-전주덕진-101호

닫기

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올만에 삐콤히 문열고 왔시요~
    봄이라하는구마는 썰렁하네요
    작성자 여수아낙 작성시간 15.03.12
  • 다육이를 첨 시작하는 아장 이입니다
    순천이라서 문열고 들어 왔어요
    작성자 지지몽 작성시간 15.03.11
  • 불타는 금요일 출첵합니다. 작성자 손오영 작성시간 15.03.06
  • 나두 처음 출석하네요 .,
    순천 .ㅎ
    작성자 핑크나라 작성시간 15.03.05
  • ^ ^ 순천 여수 라구해서 들어와 봤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순천이애요
    작성자 쟈스민0163 작성시간 15.02.24
  • 봄이 기다려지는 요즘 입니다~~~ 작성자 gksakdma 작성시간 15.02.05
  • 반갑습니다. 내내 방학이라 힘들었는데 얘들 개학하고 나니 한가하구 넘 좋아요..
    엄마방학시작이네요..^^
    작성자 챠니 작성시간 15.02.04
  • 출석
    날씨가 춥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깜찍한걸!(부천) 작성시간 15.01.21
  • 우리순천 여수는 그다지 눈이 많이 오지 않으니 온실 무너질 염려 없어 좋네요.
    이 지방에 사는 것도 복이라 생각해야지요. 겨울 동안에도 다육이들 잘 키우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홍사과 작성시간 15.01.15
  • 몇년만에 카페에 들렸네요ㅎ
    춥지만 많이 웃는 나날 보내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초록이슬 작성시간 14.12.10
  • 출석부 불켜기 하고 갑니다. 작성자 손오영 작성시간 14.11.25
  • 비요일날 다녀갑니다~~~~^^ 작성자 강상맘 작성시간 14.11.02
  • 고향이 여수라 반갑네요...
    결혼해서 10년 여수서 살다
    남편따라 경북 봉화로 온지 6년차인데
    아직도 그립네요...
    작성자 사랑캐럿 작성시간 14.10.24
  • 비도오공~
    맴도 씁쓸하공~
    작성자 여수아낙 작성시간 14.10.22
  • 올가을 여수모임 없나유 작성자 배뿔떼기 작성시간 14.10.03
  • 걸이데의 조금씩 물들어가는 모습에~
    다시 애정이 생기네요
    작성자 여수아낙 작성시간 14.09.26
  • 올만입니다 카페가입 한지는 오래되었는데요 .
    여순 없서서 좀 서운했는데요.
    여순 생겨서 참으로 좋군요...^.^
    작성자 배뿔떼기 작성시간 14.09.25
  • 반갑습니다. 요금 베란다걸이에 꽃혀 정신못차리고 있네요ㅎㅎㅎㅎ 작성자 은서콩 작성시간 14.09.17
  • 반갑습니다^^어제까지 비가와서 습했는데..오늘은 덥긴 하지만 햇볕이 비추니 좋네요^^ 작성자 겸둥이미르맘 작성시간 14.08.26
  • 비맞고 출석입니다...
    고흥 비 많이 내립니다.
    활기넘친 월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박두식 작성시간 14.08.25 '비맞고 출석입니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6 17 18 19 2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