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명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대표자 구윤경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 626-38

전화번호 010-9444-7695

이메일 colorstyle2@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 418-98-31661

사이버몰 이용약관 http://cafe.daum.net/flower7695

통신판매 신고번호 제2010-전주덕진-101호

닫기

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꽃피는 춘삼월입니다
    우리 여수님들, 순천님들, 광양님들 한번 만나요^^
    작성자 하늘의연인 작성시간 14.03.02
  • 출첵 합니다.
    아마도 곧 봄이 올것 같습니다.
    여러분 감기 조심하십시오.
    작성자 손오영 작성시간 14.02.19
  • 날씨가 많이 춥네요 .. 회원님들 한번 뭉처 보자구요 다들 머 하시면서 지내는지 한살씩 더 드셔쓰니 얼굴에 보톡스 맛자야 할지 말아야 할찌 카이나가 봐 드일깨요 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날 잡자구요 ^^* 작성자 카이나 작성시간 14.02.10
  • 출석 합니다 오늘 은 많이 춥네요^^* 작성자 포비 작성시간 14.02.07
  • 초록이로 변해버린 다육들로
    열정까지 식어가니 봄이 기다려지네요
    언넝 걸이대로 내보낼날이 왔으면~~
    작성자 여수아낙 작성시간 14.02.07
  •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다육이 초록이 잘 키우시길 빕니다!! 작성자 나란다 작성시간 14.02.06
  • 설 명절 잘 보내셨지요.
    새해 벽두부터 여수는 기름유출건으로 가슴아프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활기차게 출발 하시지요.
    작성자 손오영 작성시간 14.02.03
  • 설 명절 잘 보내세요 작성자 아도니스 작성시간 14.01.29
  • 4일 남앗네요 ~~~ ㅋㅋ 작성자 카이나 작성시간 14.01.18
  • 아이스크림 먹으로 갑시다 ㅋㅋ 춥지만 생각이 나네요 ㅎㅎ 작성자 카이나 작성시간 14.01.15
  • 주말까지 춥다네요 건강관리들 잘 하세요 ^^ 작성자 카이나 작성시간 14.01.13
  • 언제 모임하나 들어왔더니만.....쓸쓸하네요~~~~~
    올해도 우리님들 건강하시고 웃는 모습 좀 뵈었으면 해요~~~~~
    작성자 바다와꽃 작성시간 14.01.08
  • 난 오늘도 방콕햇다 왜 ~~~ ???
    울 공주가 방학을 해서 집에 있끼 때문이다
    여름 방학때는 여기 저기 싸 댕기지만 겨울이라 움직임 자체가 싫어진다 이대로 가다 보면 어느날 부터 내가 굴려 다닐수도 있쓸것이다 ㅠㅠ
    작성자 카이나 작성시간 14.01.06
  • 오늘은 포근한 날씨네요
    이방도 여수 날씨처럼 포근했으면~~
    새해 소망하는일들이 맘먹은대로
    다 이루시길~요
    작성자 여수아낙 작성시간 14.01.03
  • 출석~~어느세 신정도 명절이되었네요
    며느리는 힘들어요
    작성자 깍두기 작성시간 14.01.01
  • 올 한해 울 여수방 식구들 행복해서 뱃꼽 잡는 날이 많아쓰면 합니다 ~~~ ^^ 작성자 카이나 작성시간 14.01.01
  • 날씨도 썰렁 여수방도 썰렁 ~~~~ㅠㅠ 다들 춥다고이불 속에만 계시나 다들 이불 속에서나오셔서 카이나 이름좀 불려 주삼 난 심심~~~~해 ㅋㅋㅋㅋ 다들감기조심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작성자 카이나 작성시간 13.12.19
  • 다육이들 다 들이고 김장에 막장까지 다 담그고 월동준비 완료~~~
    날씨가 마니 추워지니 감기조심들 하세요~~~
    작성자 가사리꽃님이네 작성시간 13.12.13
  • 윗쪽 사람들은 빙판이네~ 눈보라가 치네~
    여긴 눈 한탱이도 구경도 못하구 글타고
    차타고 눈구경 갈수도 엄꾸
    ㅎㅎㅎ
    작성자 여수아낙 작성시간 13.12.13
  • 세내기 출석 작성자 풀때기 작성시간 13.12.09
이전페이지 16 17 현재페이지 18 19 2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