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명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대표자 구윤경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 626-38

전화번호 010-9444-7695

이메일 colorstyle2@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 418-98-31661

사이버몰 이용약관 http://cafe.daum.net/flower7695

통신판매 신고번호 제2010-전주덕진-101호

닫기

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흐미^^&
    방갑네요 ,순천방이 생겨서 순천 회원님들 출석책크 해 봅시당
    작성자 하늘의연인 작성시간 13.09.16 '흐미^^&방갑네요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햇살 좋은 아침 ~~
    님들 주말은 편하게 보내셧나요 ^^ 이번주도 열심히 살자구요 ^^
    작성자 카이나 작성시간 13.09.16
  • 오늘도 햇살만 충만 하네요 ~~~
    비 온다더니 흥~~입니다 // 비 오라고 할수도 오지 말라고 할수도 없는 시골 농사일 우야면 좋~~노
    작성자 카이나 작성시간 13.09.13
  • 환절기 알레르기땜시 병원행
    피부약이 독한지 잠만 쏱아져서
    비글비글~~
    작성자 여수아낙 작성시간 13.09.11
  • 비 온다고 하더니 햇살만 충만 합니다 저녁 참에나 오려나 암튼 오늘도 행복이 넘치는날 되세요 ~~~ 님들 작성자 카이나 작성시간 13.09.11
  • 아침 저녁 / 낫 기온 차가 많이 다르죠 ... 이런 날씨가 감기 걸리기 딱 좋은 계절이죠 ㅋㅋㅋ
    다육이들은 이뻐지는 시기죠 이쁜 다육이들 알콩 방에 자랑죠 하세요 ~~~
    작성자 카이나 작성시간 13.09.09
  • 즐건 토요일~
    글치만 아낙에겐 띠디디딕~~~~하는 케샤언니들의
    계산하는 소음과 전쟁을 ~흐어어엉
    작성자 여수아낙 작성시간 13.09.07
  • 얼마전 문득 바다가 보고싶어 열차타고 여수에 다녀왔지요
    비가 왔던지라 이른아침 비에젖은 여수와 오동도 바다풍경이 참 좋았답니다^^
    작성자 첼로와인 작성시간 13.09.06
  • 태풍 온다고 걱정햇는데 일본쪽으로 간답니다 다행이죠 일본 가세 삼일만 불다 가면 좋컷는데 말입니다 ㅋㅅㅋ 작성자 카이나 작성시간 13.09.05
  • 비올꺼같은 바람은 붑니다
    날씨예보는 비 안온다하구~
    어쩌라구~~걸이대의 새꾸들을 안으로
    들일까?말까?이러고있는지5분입니다 ㅎㅎㅎ
    작성자 여수아낙 작성시간 13.09.03
  • 가을하늘이 참 이쁜 월요일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느지요? 이번 한주도 화이팅 해서 행복하게 잘 보내요
    작성자 물봉선(여수) 작성시간 13.09.02
  • 발바닥에 땀나 보셨습니까? ㅎㅎㅎ
    맨날 나만 바쁜거 같아요~ 흑흑
    작성자 여수아낙 작성시간 13.09.01
  • 즐건 주말 즐겁게 지내자구요 ~~~
    전 방콕ㅋㅎㅋ 랑이가 당직 ㅠㅠ
    작성자 카이나 작성시간 13.08.31
  • 가입한지 얼마안되는 새내기입니다 편안한저녁되세요^.^ 작성자 누가1 작성시간 13.08.29
  • 비가 온다고 하더니 햇살만 짱짱 ~~~ 죽까서 작성자 카이나 작성시간 13.08.29
  • 여수 꽃방에서 비밀글 쓰지 말아 주세요 ^^* 작성자 카이나 작성시간 13.08.28
  • 여수는 어디가게에 이쁜 다육들 많이 파나요?? 작성자 미래소년영민 작성시간 13.08.27
  • 시원한 비 줄기가 한바탕 내려서 그런지 더워가 한풀 꺽인듯 합니다...... 그래도 아직은 여름이라고 마지막 심통을 부리는지 덥네요 ㅋㅋ 겨울이되면 지금 이 햇살이 그리울 때가 있깨죠 ~~~ ^^
    작성자 카이나 작성시간 13.08.26
  • 주말에 모처럼 단비가 내렸습니다.,
    활기차게 시작 하시지요.
    작성자 손오영 작성시간 13.08.26
  • 난 오늘인줄 알고 오랫만에 정모참석 하려했드만... 다른약속도 펑크냈는데 22일 이였구나!!! ㅠㅠㅠ아쉬워라 작성자 가사리꽃님이네 작성시간 13.08.23
이전페이지 21 현재페이지 22 23 24 2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