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명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대표자 구윤경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 626-38

전화번호 010-9444-7695

이메일 colorstyle2@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 418-98-31661

사이버몰 이용약관 http://cafe.daum.net/flower7695

통신판매 신고번호 제2010-전주덕진-101호

닫기

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토요날 마늘쫑 뽑고 일요날 어린이날 이라고 집에만 있기 그래서 애기 대리고 오동도 가서 유람선타고 레일바이크타고 몸살이 날 지경이네요 ... 마늘쫑이 너무 좋와서 지금 삶는중 (냉동 해 두엇다가 먹으면 맛나죠 ㅋㅋㅋ) 작성자 카이나 작성시간 13.05.06
  • 또비가오네요고만좀오면좋으련만~~~ 작성자 쪼정 작성시간 13.05.02
  • 걱정했더니 비 안오네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작성자 서연이 작성시간 13.05.02
  • 천둥 벼락 치고 비 온다고 해서리 난간에 있는 아이들 다 들려는데 ... 지~~날 힘만 빼네요 ㅋㅋㅋㅋ
    어제는 울 꼬맹이 운동회 했는데 날씨가 좋와서 신나게 했답니다 4명이 달리기 해서려 그 어려운 3등까지 하고
    울 꼬맹이 장하죠 ㅋㅋㅋㅋㅋㅋ오늘도 행복이 넘치는 하루 되자구요 ^^*
    작성자 카이나 작성시간 13.05.01
  • 비 . 바람과 함깨 천둥도 많이 친다고 하네요 .. 대도록이면 나가시지 말고요 난간에 있는 다육이들도 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카이나 작성시간 13.04.29
  • ㅊㅊ 작성자 하몽맘 작성시간 13.04.27
  • 비는 안오는데 바람이 많이 불어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 다육이들도 화상 입지 않도록 관리 잘하세요 ^^* 작성자 카이나 작성시간 13.04.26
  • 출석해요^^ 작성자 다육LOVE 작성시간 13.04.23
  • 오랜만에 출석^^하네요 ㅎㅎ 허리가 좀 아파서 컴 하는게 좀 ~~~*
    내일은 비가온다네요 시골에는 비를 기다리네요 ㅎㅎ 저녁에 온도 차가 심하니 다육이가 참많이 이쁜것 같아요
    작성자 아주머니 작성시간 13.04.22
  • 날씨가 넘좋아요~^^
    좋은 날보내셔요
    작성자 홍영이 작성시간 13.04.22
  • 화창한 월요일 다들 힘차게 출발하자구요 ~~~ 출발 ~~화이팅 ^^* 작성자 카이나 작성시간 13.04.22
  • 출석 ~합니다. 작성자 장미꽃철화 작성시간 13.04.18
  • 님들 즐거운 주말 잘들 보내셔나요 ... 전 집안에 큰 행사가 있어서 쪼까 바빠네요.
    몸은 돌덩이 한가득 품고 있는듯 하지만 여수 식구들 만날 생각하니 기분은 좋네요 ㅋㅋㅋ
    ★★★★★ 알콩달콩방 들려서 정모 확인해 주세요 ^^* ★★★★★
    작성자 카이나 작성시간 13.04.15
  • 출석합니다 비가 온다고 하더니 비는 오지 않을것 같습니다 즐거운 휴일 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생각의나무 작성시간 13.04.14
  • 카이나님 얄미운 겨울이죠 ^^. 오늘도 몹씨 춥네요 잘지내시죠 ㅎㅎ 작성자 아주머니 작성시간 13.04.09
  • 봄이 겨울 보고 가라 가라 하는데도 가기 싫은 겨울은 자꾸만 심통을 부리네요
    이제는 가도 좋으련만 .....
    다들 잘 지내시죠 ... 전 주말에 비가 오고 날씨가 쌀쌀해서 방콕하고 지내답니다 ^^*
    다들 활기찬 한주 시작하자구요 ^^*
    작성자 카이나 작성시간 13.04.08
  • 날씨가 쌀쌀해요~~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찌루 작성시간 13.04.07
  • 비오는 토요일 으늘같은날 파전에 막걸리
    한사발 들이키고 싶은 날이네요
    비때문에 방에만 있어요
    주말 잘 보내세요
    작성자 물봉선(여수) 작성시간 13.04.06
  • 낼 비온다고 하던데 날이 우울해요
    산에 다녀왔더니 옷에 먼지투성입니다 이쁜꽃도 나무도 실컷보고 왔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작성자 물봉선(여수) 작성시간 13.04.05
  • 가입후 인사드립니다. 순천에 살고 있구요. 다육이 매력에 빠졌네요.
    그렇다고 오래키운것도 아니고 다육이 키운지 이제 3~4개월 밖에 안된 초보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ㅎㅎ
    작성자 뽀빠이 작성시간 13.04.02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26 27 28 29 3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