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날 화욜아침입니다.오늘도 안개가 가득합니다출근 안전운행들 하시고행복한 하루 만들어 가시길 바래요 작성자 착하군(대구) 작성시간 18.11.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