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갈퀴망종화(하이페리쿰)완료

작성자진도리안|작성시간26.06.22|조회수130 목록 댓글 4

노지에서 월동합니다.

꽃도 이쁘지만 나무 자체로도 이쁩니다.

올해 2-3송이씩 꽃이 피었던 개체들이라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개화합니다.

아래 사진의 것 3주 1만원입니다.

배송비 5,000원 있습니다.

보낼 식물입니다.

씨앗이 생기긴 했지만 대부분 삽목으로 번식합니다.

신청하시면 계좌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은매화 | 작성시간 26.06.22 new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정우2길53 김정임 010 3309 9817 감사합니다
    입금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도리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고맙습니다.
    오늘 보내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