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름동치미 외~~

작성자피어라함박꽃|작성시간26.06.07|조회수128 목록 댓글 0

젊어서는 국물없이도 밥이 잘 넘어갔는데
지금은 뭐라도 국물이 필요하더군요

큰무를 손가락 굵기로 썰어서
엷은 풀물에 살짝 익혀서 맛들여
냉장후 션하게 두고드심 됩니다

여름무동치미 3k 택포 22000원

오이소박이 2k 택포 22000원

얼갈이쌈배추 섞음김치 2k 택포 22000원

알타리김치 3k 택포 25000원

열무얼갈이물김치 3k 택포 23000원

두가지 하시면 3000원 차감하세요

8일 월욜 발송 화욜도착입니다

농협 전용주 457062-52-037921

010-6751-736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