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살구드실분. 손

작성자김태희사과| 작성시간26.06.15| 조회수112| 댓글 73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태희사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안녕하세요. 😊

    계좌는 박스 안에 넣어두었습니다.

    살구는 후숙 과일이라 아직 조금 덜 익은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

    공판장에 출하하는 살구도 유통 과정에서 후숙이 되도록 약간 덜 익었을 때 수확합니다.

    이번 살구는 제가 직접 따서 보내드린 것이라 조금 일찍 수확된 상태입니다.

    실온에 두시고 2~3일 정도 후숙하신 뒤 드시면 훨씬 부드럽고 달콤하게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

    꼭 후숙해서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플럼 작성시간26.06.20 김태희사과 입금했습니다 맛있는 살구 감사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태희사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안녕하세요. 😊

    계좌는 박스 안에 넣어두었습니다.

    살구는 후숙 과일이라 아직 조금 덜 익은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

    공판장에 출하하는 살구도 유통 과정에서 후숙이 되도록 약간 덜 익었을 때 수확합니다.

    이번 살구는 제가 직접 따서 보내드린 것이라 조금 일찍 수확된 상태입니다.

    실온에 두시고 2~3일 정도 후숙하신 뒤 드시면 훨씬 부드럽고 달콤하게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

    꼭 후숙해서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푸른정원에서 작성시간26.06.20 김태희사과 입금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김태희사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살구ㅡ
    익는대로 따서 모두드릴께요.
    조금 덜익은것같아 오늘조금만 드렸습니다.
    조금만 기달려주세요.

    마감ㅡㅡㅡ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태희사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안녕하세요. 😊

    계좌는 박스 안에 넣어두었습니다.

    살구는 후숙 과일이라 아직 조금 덜 익은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

    공판장에 출하하는 살구도 유통 과정에서 후숙이 되도록 약간 덜 익었을 때 수확합니다.

    이번 살구는 제가 직접 따서 보내드린 것이라 조금 일찍 수확된 상태입니다.

    실온에 두시고 2~3일 정도 후숙하신 뒤 드시면 훨씬 부드럽고 달콤하게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

    꼭 후숙해서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태희사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안녕하세요. 😊

    계좌는 박스 안에 넣어두었습니다.

    살구는 후숙 과일이라 아직 조금 덜 익은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

    공판장에 출하하는 살구도 유통 과정에서 후숙이 되도록 약간 덜 익었을 때 수확합니다.

    이번 살구는 제가 직접 따서 보내드린 것이라 조금 일찍 수확된 상태입니다.

    실온에 두시고 2~3일 정도 후숙하신 뒤 드시면 훨씬 부드럽고 달콤하게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

    꼭 후숙해서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