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실장아찌 팝니다

작성자피어라함박꽃|작성시간26.06.22|조회수159 목록 댓글 0

순천 매실을 140k 사서는
크고 파란거만 골라서는
망치로 패서 씨 제거했어요
쪽을 내지않고 크게 그대로
소금에 두어시간 절였다가
설탕에 쟀습니다
오늘 통에 담고달아보니 2.2k씩 되네요
냉장에 두시고 일년 드세요
새콤달콤 내입엔 딱입니다
청매에서 황매로 익는거여서
아삭 안하고 쫄깃합니다
곧바로 드셔도 개운하고 맛나요

매실장아찌 2.2k 택포 34000원


농협 김숙경 352-0801-0760-13
010-6751-736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