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타리.오이.버섯.열무,쌈케일.스낵오이.호박잎 주문 받습니다. 작성자달리다굼(전주)| 작성시간26.06.23| 조회수19|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엘 라 (인천 부평) 작성시간26.06.23 new 사장님백다다기 오이 잘 받았습니다날씨가 더워서 걱정을 했는데포장도 아주 꼼꼼하게 하셔서 보내셨네요^^오이가 생각보다 조금 굵어 속이 빈 것 아닌가하고 2~3개 잘라보니 싱싱합니다^^올해 오이지 3번째 담게 되네요^^소금과 설탕 식초로 담아 두면1년을 두고 먹어도 무르지 않고 아작거리지요감사합니다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리다굼(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네 오이지를 좋아하시나봐요?사이즈도 오이지 담기좋은 사이즈라고재주문이 자주옵니다.당일 수확 당일 배송이라오이가 싱싱합니다.오이지 맛있게 담아드시고 건강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리다굼(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57 new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