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알타리.오이.버섯.열무,쌈케일.스낵오이.호박잎 주문 받습니다.

작성자달리다굼(전주)| 작성시간26.06.23| 조회수19|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엘 라 (인천 부평) 작성시간26.06.23 new 사장님
    백다다기 오이 잘 받았습니다
    날씨가 더워서 걱정을 했는데
    포장도 아주 꼼꼼하게 하셔서 보내셨네요^^
    오이가 생각보다 조금 굵어 속이 빈 것 아닌가
    하고 2~3개 잘라보니 싱싱합니다^^
    올해 오이지 3번째 담게 되네요^^
    소금과 설탕 식초로 담아 두면
    1년을 두고 먹어도 무르지 않고 아작거리지요

    감사합니다
    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달리다굼(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네 오이지를 좋아하시나봐요?

    사이즈도 오이지 담기
    좋은 사이즈라고
    재주문이 자주옵니다.

    당일 수확 당일 배송이라
    오이가 싱싱합니다.

    오이지 맛있게 담아
    드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 달리다굼(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57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