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희 집 밀폐 용기들은 싱크대 하부장 한켠에 옹기종기 모여있어요. 밀폐 용기들은 최대한 적게 두고 사용하려고 노력하는 편인데요. 안쪽으로 깊어서 팔을 뻗어 안에 있는 물건을 꺼내기가 쉽지 않고, 깊숙한 공간이라 잘 보이지 않아 무엇이 있는지 찾기도 어렵죠. 정말 금방 어질러지는 블랙홀 같은 장소;; 아래에서 그 정리 방법을 소개해볼게요. 1. 뚜껑과 용기를 분리해 바구니에 담기 대부분의 용기는 뚜껑과 용기를 분리해서 바구니 속에 넣어 보관하고 있어요. 이런 두 칸짜리 투명용기도 이렇게 바구니에 뚜껑과 용기를 따로따로 분리해서 넣어두면 작은 공간에 많은 수납이 가능해져요. 2. 하부장에 바구니째 넣어 보관하기 이렇게 정리한 바구니들을 ㄱ자 구조의 하부장 깊숙이 넣어 가지런하게 정리하고 있어요. 싱크대 문을 열고 보이는 공간에는 자주 사용하는 밀폐 용기들을 수납하고, 오늘도 저는 싱크대 정리를 하면서 사용하지 않거나 오염된 용기들을 비워냈어요. 특히 플라스틱 용기의 경우, 특히 관리가 중요하기 때문에 오염된 부분이 보이면 미련 없이 버리는 것이 맞아요. 사용한 지 오래된 것들은 위생을 위해서라도 과감히 처분하고 적게 두고 쓰는 습관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부자 작성시간 21.07.20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삼복더위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돌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07.20 오늘도 무지 덥다죠,,, 건강조심 물 자주 드세요^^
-
작성자스테파니아 작성시간 21.07.20 울집 개판오분전인데
참고할게요.
밀폐용기가 쌓아놓으면 부피도 크고,
요즘은 하나씩 버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돌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07.20 ㅎㅎ 설마.
하시는 사업 아직 잘하고 계시죠 ? -
답댓글 작성자스테파니아 작성시간 21.07.20 아직 하긴하는데
죽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