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년 여름은 비보다 많이 덥다고 하던데...글쎄요 작년은 정말 농부한테는 장마 최악.... 작성자 꽁이맘 작성시간 21.07.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