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결 반짝이는 가을 강가~~~4시간 강의를 마치고 집으로 가는 길은 행복하기만 한데 .....집에 오니 너므너므~덥네여~~애구 덥따~~~~~~~~~~ㅋ 작성자 금당실 작성시간 21.10.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