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리가 아프시다더니 강쇠님~ 어떠세여~~ 저도 너무 걷지 않아서 오른다리가 시큰둥.... 작성자 금당실 작성시간 25.04.14
-
답글 마음도 편하도 몸도 편하고 ㅎㅎ
전 지금 강의 갑니다
비도오고 ..서글프네요 ㅎ 작성자 금당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25.04.14 -
답글 그냥저냥 있네요 이 몸둥이 많이 써먹어으니
고장이 나겠지요
안아프고 살면 좋겠지만요
그래도 마음은 편안하게 살고 있답니다 작성자 강쇠 작성시간 25.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