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다리가 아프시다더니 강쇠님~ 어떠세여~~ 저도 너무 걷지 않아서 오른다리가 시큰둥.... 작성자 금당실 작성시간 25.04.14
  • 답글 마음도 편하도 몸도 편하고 ㅎㅎ
    전 지금 강의 갑니다
    비도오고 ..서글프네요 ㅎ
    작성자 금당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25.04.14
  • 답글 그냥저냥 있네요 이 몸둥이 많이 써먹어으니
    고장이 나겠지요
    안아프고 살면 좋겠지만요
    그래도 마음은 편안하게 살고 있답니다
    작성자 강쇠 작성시간 25.04.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