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구꽃박람회 내일이 마지막날~

작성자마음원예치유연구소|작성시간26.06.06|조회수6 목록 댓글 0

길고 힘들게 느껴졌던 꽃박람회가 내일이면 마지막 날이네요.

오늘 대구한의대 학부생들 프로그램이 있어 하루종일 서 있었더니 너무 피곤하네[요.

그래도 마무리해야하는 서류가 있어 정리하고

눈은 반이 감긴 상태에서 컴퓨터를 오랜만에 켰어요.

이제 피곤하니 자야하는데 맥주를 한잔 했더니 배는 부르고

눈은 감기고 그러네요.

내일 마지막날도 파이팅 해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