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재의 이유. (副題 : 덕분에 참 잘 살았습니다)
詩讚 민경희
"하나님은 모든 행위와 모든 은밀한 일을 선악 간에 심판하시리라"(전도서 12장 14절)
인생 칠십 년
살 같이 빠르게 지나간 세월
나이 들면 잠이 없어지는가보다
삼라만상 잠든
이른 새벽에 일어나
가장 먼저 두 손 모으고
마음을 다해 진심으로 기도드린다
오늘도 살아있음에 감사
존재의 이유 곱씹어 보며
지금까지 잘 먹고 잘 살았음에
덕분에 참 잘 살았습니다. 감사의 기도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사람답게 살아보려 애쓴 세월들
모든 것 내가 한 것처럼 여겨졌으나
돌아보니 내가 한 것 아무 것도 없고
모든 것이 다 주변의 도움으로 이루어졌으매
오늘도 하루 시작하며 눈 뜨고 가장 먼저 시작하는 일
무릎 꿇고 두 손 모아 창조주 하나님께 감사의 기도 드리고
존재의 이유 곱씹으며 덕분에 참 잘 살았습니다 고백해본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