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재의 이유. (副題 : 덕분에 참 잘 살았습니다)

작성자할렐루야|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0

존재의 이유. (副題 : 덕분에 참 잘 살았습니다)

 

 

詩讚           민경희

 

 

"하나님은 모든 행위와 모든 은밀한 일을 선악 간에 심판하시리라"(전도서 12장 14절) 

 

 

인생 칠십 년

살 같이 빠르게 지나간 세월

나이 들면 잠이 없어지는가보다

 

삼라만상 잠든 

이른 새벽에 일어나

가장 먼저 두 손 모으고

마음을 다해 진심으로 기도드린다

 

오늘도 살아있음에 감사

존재의 이유 곱씹어 보며

지금까지 잘 먹고 잘 살았음에

덕분에 참 잘 살았습니다. 감사의 기도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사람답게 살아보려 애쓴 세월들

모든 것 내가 한 것처럼 여겨졌으나

돌아보니 내가 한 것 아무 것도 없고

모든 것이 다 주변의 도움으로 이루어졌으매

오늘도 하루 시작하며 눈 뜨고 가장 먼저 시작하는 일

무릎 꿇고 두 손 모아 창조주 하나님께 감사의 기도 드리고

존재의 이유 곱씹으며 덕분에 참 잘 살았습니다 고백해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