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순&꽃별story

1차항암후

작성자꽃별이(청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111 목록 댓글 12

6월4일 입원해서 1차항암을 시작햇어여
48시간의 시간
그리고 끝난이후의 부작용
이루말할수가 없네여..

2주에 한번의항암
보고잇음 넘맘아푸고 힘들지만
치료과정이니 잘버텨주기만을
빌고있어여

5일이 지나는 지금
잠못이루는밤을 몇일째하고 잇어여

점점좋아질거라 믿고
오늘도 화이팅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순이오빠바라기 (경남마산) | 작성시간 26.06.09 오빠 힘내세요ㅠ1차항암잘버티고 고생했어요
    오빠 홧팅하세요 힘~힘~
  • 작성자행운행복(아산) | 작성시간 26.06.09 꽃쭈니 오빠 꽃별이 언니
    화이팅 입니다!!
    그저.. 오빠가 이겨내리라 비는 수밖에
    할수 있는게 없네요ㅠㅠ
    힘내세요🙏🙏🙏
  • 작성자작은땅콩.계시판지기(서울) | 작성시간 26.06.10 힘들다하지만
    아픈꽃순이마음만할까요?
    저희들은그저
    기적도있다는걸믿고소망하고간절히기도합니다.꽃순이오빠힘내자
    반드시좋은결과있을거야.
    우리펜들이옆에있으니까.
    우리함께이겨내자.
  • 작성자조짱구맘 | 작성시간 26.06.11 조용히 공연하면 따라디니곤 했는데
    ~~
    마음이 많이아픕니다
    힘내시고 힘내세요
    기도할께요~~
  • 작성자미소왕비(수원) | 작성시간 26.06.12 우리 꽃순 꽃별님 힘내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