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거하나!!~
고맙지않았던 순간이없었습니다!
매순간순간!!~
그 따스함을 잊지않게해주신 달코미님들!!
덕분이였습니다!~
덕분에!~하루하루가 행복했습니다.
각설이 전쟁터?같은곡성에서~~
사람도 딱히없는 곡성에서~~
캔디가
외롭지않게..지치지않게..
힘들지않게...
그렇게 바람막이가 되어주시고~~
그렇게 강렬한햇볕아래 큰 나무그늘이 되어주시고~~
왕비님!~다온님!~루이비통님!~
밥굶지말고 집밥먹고 힘내라고!!
더운날 주방에서 지지고 볶고해서 가지고 오셔서 저렇게 정성스럽게
차려주신 밥상에!!~~
캔디는 세상 다가진 기분으로 어깨 뽕집어넣고 주변이리보고 저리보고 은근히 자랑하고 다녔답니당ㅎㅎㅎ
정말 열심히 이쁘게 살아야지..
이쁜모습 보여드리며
좋은모습으로 보답해드려야지...
빵순이??
매일매일 유명빵집에서 빵보따리?들고ㅎㅎ
나와바리?위력은 어마무시?합니다ㅎㅎㅎ
이렇게 식구들 맛집투어까지..
담양갈비에..담양보자기맛집에..
장불재님 감사합니다!~♡
이토록 이쁜모습으로 함께 노래하고..
캔디무대위에서
캔디랑함께 한몸같은 공연자가되어
감동적인 무대도 선사해주신
달코미님들!!~~
이래서 쵝오!!~아이가!!~~~
맞제??
매순간순간!!~
정말 넘치는 사랑표현으로
캔디를 빛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곡성에서 마무리 잘하고
무사히 집에 입성해서 캔디는
개인일정으로 서울나들이 갑니다!~
댕겨와서 하루쉬고
다음공연장 남해한우마늘축제에서
건강하고 이쁜모습으로 인사 올리게습니다.
길었던 일정만큼!
하루하루 매일매일 주신 귀한사랑
일일히 나열하지 못하는점!~양해부탁드립니다!!~
끝으로
다시한번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운영자)부산장군~(부산) 작성시간 26.06.08 캔디님
장기간 공연 수고하셨습니다 ♡
남해 한우 마늘 축제도 우리 달코미 님들과함께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왕건 (익산) 작성시간 26.06.08 캔디님 빵끗빵끗 ^^
곡성 긴 여정 무더위에
수고 많으셨어요
편안 쉼하시고
한우 축제 건강과 함께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수석운영) 부산갈매기 (부산) 작성시간 26.06.09 캔디님
곡성 장기 공연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짧은 휴식이지만
푹 쉬세요
남해 공연 대박 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