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라는 단어보다!!~~
어느날 문득?이라는 단어가
더 잘어울리는 듯합니다!!~
캔디라는 품바를 알게되면서
가끔씩!~가끔씩!!~
그리고 조금씩 천천히!!~
저희곁에 다가오신 소중한인연!!
루이비통님을 여성운영진으로
모시게 되었습니다!!
멋지고 훈남의 천국!!
캔디카페 남성?운영진분들 사이에서...ㅎㅎ
여성운영진만의 매력포인트!!
알콩달콩 아기자기한 운영으로~
좀더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운영해주실 루이비통님!~
달코미님들께!!
늘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운영진자리란!!~
잘해도 보이지않는 뒤에서 쿠사리!?
실수하면 실수한다고 욕먹고!
그런자리입니다..
이런이유이든!!~저런이유이든!!
첫째도 캔디를 위하여!!
둘째도 캔디카페를 위하여!!~
애쓰시고 고생하시는 자리입니다.
앞으로
고생하실 루이비통님께
달코미님들의
따듯한 응원댓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왕비(익산) 작성시간 26.06.16 루이비통님 방가~방가요 명품캎에 오신걸 두팔벌려 환영합니다 까망이랑 캔디님 옆에서 힘이 되어주시고 공연장에서 자주 뵙길 바래봅니다 사랑합니당 ~♡♡
-
작성자미진이. (청주) 작성시간 26.06.16 루이비통님 반갑습니다. 어려운자리 수락해주심을 감사드려요 핫팅입니다
-
작성자노비통 작성시간 26.06.16 여러분모두반겨주셔서감사합니다
아무것도모르는저에게이런자리가 어울릴까?하고망설임끝에 저는오로지캔디님만을생각하는마음으로 결정하게되엇읍니다.가족님들에따뜻한사랑으로잘이끌어주심감사하겠읍니다 -
작성자심정호( 마산 ) 작성시간 26.06.16 노비통님 감사합니다 캔디카페 발전을 위해 달코미님들 화합을 위해 캔디님 앞날의 꽃길을 향해 물심양면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부산다온(부산) 작성시간 26.06.16 루비통님 환영인사가 늦었습니다 😁 저희 캔디님 캎에오실걸 두팔벌려 환영합니다 앞으로 즐거운 시간 함께하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