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꽃들이 빨갛게 물들어 가는 계절~♡

작성자(운영자) 왕건 (익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53 목록 댓글 8

예쁜 꽃처럼 향기롭고
아름답게 물들어가는 계절

푸르름이 점점 더 짙어지고 
예쁜 장미꽃도 빨갛게 물들어 가는
이 아름다운 계절에 건강과 함께
좋은 일들만 가득 하시길 바라며

달코미 님들의 곁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지적사항을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우리 카페 회원님들이 646명 입니다
다 그러지는 않겠지만 이중으로 몇
군데 가입하신 회원님들도 많습니다

우리 카페에 가입만 해놓고 활동도 안 하시고 각 지역에 캔디님께서 공연을 가시는데도 오시지 않고 나뿌게 표현하면 이중 간첩질을 한다든가 카페에 오점을 남기는 회원님들은
카페 규칙에 의해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고
양해 바라며 절대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또 내일의 희망과 자기 발전을 위해
포근히 잠자리 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주 남해에서 캔디님 한우와
마늘 축제 공연하십니다
가깝게 사시고 시간되시는 가족님들
놀러오세요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영자) 왕건 (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장군님
    먼길 오셔서 고생
    많으셨어요
    또 시작하는 월요일
    건강과 함께 하시는일
    승승장구 하시길
    바라며 숙지 댓글
    감사합니다 ~♡
  • 작성자(수석운영) 부산갈매기 (부산) | 작성시간 26.06.08 왕건님
    좋은글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운영자) 왕건 (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갈매기님 방긋 ^^
    잘 계시지요?
    늘 건강하시고
    맘편안 나날 되세요
    글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08 왕건수석운영자님!~잘가셨지요?
    날씨도 더웠는데 고생하셨습니다.
    늘 사랑합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좋은하루 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운영자) 왕건 (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캔디님 빵끗빵끗 ^^
    덕분에 무시히 도착
    했어요
    곡성 긴 여정 고생 많으
    셨어요 일 잘 보시고
    무사귀가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