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미산딸과 루브룸단풍 묘목밭 물주기

작성자채향수|작성시간26.06.12|조회수30 목록 댓글 5

미산딸 3000주
루부룸 500주(차광망)
식재한곳에 가뭄이 극심해
기우제를 지내려다가
어제 새벽부터 아내와
헛골 잡초제거후
오후 5시부터 분수 호스를 깔고
오후 7시부터 밤 11시까지
그리고 오늘 6시부터 8시까지
지하수로 묘목밭을 흠뻑 적셨습니다.

설치하는데 번거러워
안하고 버틸려고 했습니다.
30% 가뭄에 희생되고 나서야
정신 차리게 되었습니다.

어제 7시경

오늘 아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후꾸 | 작성시간 26.06.13 고생하셨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채향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파란 놈은 전부 살려보려고 합니다.
  • 작성자숲사랑 | 작성시간 26.06.13 수고하셨습니다.
    이곳도 가뭄에 허덕이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채향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물댈수 있으면 얼른얼른 하세요.
    정상적으로 분뜨기하여 옮긴 나무도
    잎이 축 늦어졌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