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선거이후

작성자채향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24 목록 댓글 6

선거날부터 6일간 이석증으로 누워 지냈고
며칠후 연속적으로 허리 통증으로
너무 고통스러워 일과 삶에 대한
의지가 꺾이게 됄까 걱정입니다.
어제 8시경 병원에 도착하니
대부분 노인분들만
진료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어제 내원후 자유로운 몸이 되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채향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래 살아서 뭐하나?
    깊이 생각하게 되었던 시간이었습니다.
  • 작성자단비화원 | 작성시간 26.06.20 고생하셨군요ㅡ
    가끔 몸을 살펴가며 일하셔야할 겁니다ㅡ
  • 답댓글 작성자채향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해마다 한번 누우면
    3일 정도씩 몸살을 하곤 했었는데
    그런 증상은 5~6년에 사라지고
    허리 아픈 증상이 2번째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